📌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 사전신청 3줄 요약
- 유달리 추운 올겨울, 유기동물과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해요.
-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 키트를 보내드려요.
- 토스앱에서 사전신청 해두면, 캠페인 시작하고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유달리 추운 올겨울, 유기동물을 위해 1,000원만 기부해도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 뜨개 키트를 보내드리는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이 곧 시작해요. 작은 마음과 정성이 모여 우리에게 따뜻한 겨울이 오기를 바라요.
☃️ 겨울나기 캠페인은 이렇게 시작됐어요
토스뱅크에서는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내 이름으로 기부하고 동물을 구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특별한 홍보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3만 명이 참여하여 4천만 원이 넘는 기부액이 모였죠. 좋은 취지가 더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는 분들 덕분에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이 시작됐어요.
🧣 겨울나기 캠페인, 어떻게 참여하나요?
1️⃣ 지금 겨울나기 캠페인 사전 신청해요
기부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반려동물용 목도리 뜨개 키트를 선물로 드려요. 지금 토스앱에서 ‘사전신청’을 해두면, 12월 17일 캠페인이 시작할 때 제일 먼저 알려드릴게요.
2️⃣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해요 캠페인 시작 후 알림이 오면 겨울나기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기동물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기부는 1,000원부터 200만 원까지 할 수 있어요.
3️⃣ 목도리 뜨개 키트를 받을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주소를 입력하면, 토스뱅크에서 무료로 목도리 뜨개 키트를 보내드려요*. *선착순 2만 명
4️⃣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를 만들어요
키트와 함께 도착한 가이드를 보고 목도리 만들어 입혀주면 끝! 실이 충분해서 여러 개 만들 수도 있고, 사람도 쓸 수 있어요.
5️⃣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세요 반려동물 목도리 착용샷을 @tossbank.official 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12/31까지 공유하면 추첨으로 유기농 간식을 드려요.
❄️겨울나기 캠페인 모인 돈은 어떻게 쓰이나요?
겨울나기 캠페인으로 모인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로 전달돼요. 위험에 처한 동물을 구조하고, 동물들을 위한 치료비, 담요, 사료를 마련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에요. 기부한 금액만큼 기부 영수증을 발급받아 연말정산에서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동물자유연대는 20년 넘게 생명이 위급한 동물을 직접 구조하고, 치료하고, 보호하는 단체예요
작은 마음이 모여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 수 있도록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토스 앱에서 확인하기
서비스를 자세히 보려면 QR 코드를 스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