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 3줄 요약
- 유기동물에게 기부하고 반려동물에게는 목도리 선물하는 토스뱅크의 특별한 겨울나기 캠페인이 시작해요.
- 1,000원부터 기부할 수 있고,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를 통해 유기동물의 구조, 치료, 보호 활동에 사용돼요.
- 기부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 뜨개 키트를 선물로 드려요.
겨울은 우리 모두에게 춥고 힘들지만, 갈 곳 없는 동물들에게는 유독 더 힘든 계절이에요. 이번 겨울, 토스뱅크에서 보금자리 없이 추위에 떨고 있는 유기동물을 위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부담 없이 1,000원부터 기부할 수 있고, 따뜻한 진심을 나눠주신 분들께는 반려동물용 목도리 키트도 보내드려요*. 작은 마음이 모여 우리 모두 함께 올겨울을 무사히 나는 데에 큰 힘이 될 거예요. *선착순 2만 명
🐶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 여러분 덕에 시작됐어요
토스뱅크에서는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내 이름으로 기부하고 동물을 구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지난 가을 시작된 이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홍보 없이도 3만 명이 넘는 분들이 참여하며 4천만 원 이상의 기부금이 모였고, 유기동물들의 구조와 치료, 보호 활동에 사용됐죠.
많은 분들이 토스뱅크에 “이 좋은 취지가 더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는 의견을 전해주셨는데요. 이런 작은 마음들이 모여, 토스뱅크를 쓰지 않아도 누구나*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이 시작됐어요. 전 국가대표 이상화 선수, 가수 전효성님, 배우 남보라님 등 평소 유기동물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도 겨울나기 캠페인의 뜻깊은 취지에 공감하며 동참해 주셨어요.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이 뭐예요?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은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 키트를 보내드리는 기부 캠페인이에요. 유기동물도, 반려동물도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어요.
✅ 캠페인 기간: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2주간 진행해요.
1️⃣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해요 토스뱅크 겨울나기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기동물을 위해 원하는 만큼 기부해요. 기부는 부담 없이 1,000원부터 할 수 있어요.
2️⃣ 목도리 뜨개 키트를 받을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 뜨개 키트를 보내드려요.
3️⃣ 반려동물을 위한 목도리를 만들어요 키트와 함께 도착한 가이드를 보고 반려동물용 목도리를 만들어주세요.
4️⃣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세요 반려동물 목도리 착용샷을 @tossbank.official 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12/31까지 공유하면 추첨으로 유기농 간식을 드려요.
5️⃣ 연말정산 혜택도 받아보세요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금액은 기부 영수증을 받을 수 있어요. 기부 영수증이 있으면 연말 정산 시 세액 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 기부금은 이렇게 쓰일 거예요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은, 토스뱅크에서 매달 기부금이 전해지고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되어요.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고 치료하는 건 물론, 따뜻한 담요와 든든한 사료로 그들의 겨울을 지켜줄 예정이에요.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의 작은 마음이 유기동물들에게 얼마나 큰 희망이 되는지, 그 따뜻한 변화의 순간도 함께 나눌게요.
토스뱅크의 겨울나기 캠페인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오래도록 유기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기부 활동으로 이어질 거예요. 겨울나기 캠페인의 첫 시작에 함께해주세요.
토스 앱에서 확인하기
서비스를 자세히 보려면 QR 코드를 스캔해주세요.